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년 헬스경향 신문 기사
작성일2022-04-12 조회수88

“영양소 삼총사 한 번에 섭취해볼까”

 

 

· J&H바이오, ‘에너 지 큐텐(Ener G Q10)’ 선봬

· 각기 다른 3가지 기능…멀티팩에 담아 편의성↑
· 남해마늘에 코큐텐·아연·활성형 비타민 등 더해

 

 

 

    J&H바이오가 최근 멀티팩 형태의 신제품 ‘에너 지 큐텐(Ener G Q10)’을 출시했다.

 

 

 

J&H바이오가 최근 서로 다른 기능성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팩 형태의 신제품 ‘에너 지 큐텐(Ener G Q10)’을 출시했다.


각기 다른 3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영양성분이 풍부한 남해마늘을 차별화된 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알리인 등 핵심유효성분 함량을 최상으로 유지했다. 또 세포 내 에너지 생산성 및 항산화·강심·면역기능 강화효과를 보이는 코큐텐(CoQ10), 비타민B군 복합영양소·흑후추 추출물·아연을 더한 캡슐 등 3가지로 구성했다.

J&H바이오에 따르면 이 제품의 특성은 오랜 기간 임상적 검증을 거쳐 그 안전성·유효성이 확고하게 검증된 천연물 영양소군(마늘, 코큐텐, 비타민 B군, 흑후추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구성했다는 점이다.

J&H바이오 하정헌 회장은 “한 번 섭취로 다양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멀티팩 포장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에너 지 큐텐은 바쁜 현대인의 다양한 스트레스와 나쁜 식습관 등으로 야기되는 체내 에너지대사 저하의 여러 증상들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최고의 천연식품인 마늘의 좋은 성분은 물론 코큐텐, 복합비타민 B군과 함께 면역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을 1포에 담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만큼 바쁜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산에 본사를 둔 J&H바이오는 전국 5000여개 가맹약국에만 제품을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 확보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Tag    #J&H바이오  #멀티팩  #멀티팩건기식  #코큐텐  #복합비타민B군  #마늘  #마늘영양성분  #아연  #하정헌회장



양정원 기자 7toy@k-health.com

 

 

“영양소 삼총사 한 번에 섭취해볼까” - 헬스경향 (k-health.com)  (기사원문 보러가기)



​​